# 유럽축구 [BIG4+]/스페인 [ESP]

'메시 맹활약' 바르샤, 세비야 잡고 선두 복귀

매치리포트 2014. 2. 10. 08:03

[팀캐스트=풋볼섹션] 마드리드 두 집안과 치열한 우승 경쟁을 벌이고 있는 바르셀로나가 간판 리오넬 메시의 활약을 앞세워 리그 선두에 복귀했다.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샤]는 10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에스타디오 라몬 산체스에서 열린 2013-14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세비야를 4:1로 물리쳤다. 메시가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승리로 바르샤는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함께 승점 57점 동률을 이뤘고, 골득실에서 앞서 리그 1위에 올랐다. 라 리가의 우승 레이스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망이다.

바르샤는 전반 15분 세비야의 수비수 알베르토에게 선제골을 실점했지만, 이후 연속골 행진을 이어가며 승부를 결정했다. 전반 34분 알렉시스 산체스가 동점골을 넣었고, 전반 막판에는 메시가 추가골을 뽑아 역전을 시켰다.

후반전에도 바르샤의 득점포는 계속됐다. 후반 11분 메시가 다시 세비야의 골네트를 갈랐고, 후반 43분에는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쐐기골을 작렬했다. 전후반 각각 2골씩 터뜨린 바르샤는 홈팀 세비야의 공세를 효과적으로 봉쇄하며 최종 스코어 4:1의 낙승을 거뒀다.

지난 주말 안방서 발렌시아에 역전패의 수모를 당했던 바르샤는 국왕컵 4강서 만난 레알 소시에다드와 세비야를 연거푸 격침시키며 통산 23번째 리그 우승을 향해 순항했다.